을의 연애에 지쳐만 갑니다..

을의 연애에 지쳐만 갑니다..

대신경 26 296 9
그러더군요..
연애는 더 좋아하는사람이 을이 될 수 밖에 없다고..
서로 좋아하는데 동등한관계라면 좋겠지만
저는 제가 더 좋아하기때문에 을의 연애를 하고있습니다..
다른건 그렇다 쳐도
사귀기 시작하고 80일이 넘는기간 동안 단한번도 여자친구가 먼저 데이트신청이나 약속잡은적이없어요..
불현듯 이사실을 깨닫고나니 너무 현타가 오고 이여자가 나를 좋아하긴 하는걸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해외에서 안전하게 접속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VPN 이 안전한지 점검하세요.

(접속 IP : 3.227.233.6, 통신사 : Amazon.com, Inc., 접속국가: United States)

26 Comments
또잘알 08.14 05:06  
너무 집착하지 않는 것도 방법
이렇게.
연애하는방법도 방법인데 언젠가 현타와 후회만남죠 당연한듯 흘러가니깐
저도 을의입장연애해본결과
여자쪽에서 버리고싶다고 느껴지면
언제든 버려집니다
연애는 언제나 서로 동등한입장에서 싸워도
서로 화해하는게아니라 자잘못따지지않고
미안해하는감정보다 서로를 위해야 더 오래간다고봐여 누가 을의 입장보다 나보다
사랑하는사람 동등한위치에있어야 오래간다고생각합니다 을의입장의 연애를 해본사람 올림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3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대신경 [글쓴이] 08.14 05:17  
근데 그 갑을의 관계를 깨닫기시작한순간 이미 늦은거같아요
입장이 달라지린 힘든거같더라구요..
헤어질생각하고 모질게 대해야하는
도무지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어요
저의답은 헤어지세요 배려라는게 없어보입니다
님이 을의 관계에서 오래있게되면
헤어지게 되있어요 왜냐 일방적 헤어짐을 요구하면 을은 선택권이없어요 더 찌질해질쁀이죠
바쿠자 08.14 05:23  
결국 상대방이 진심인가가 중요한것같네요. 전 을 연애도 해보고 갑 연해도 해봤지만.. 결국에 갑은 을에게 진심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지금 연애에선 전 갑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됩니다만, 상대방입장에서 불안한 생각이 들지 않도록 신경을 많이 쓰고, 상대를 대할땐 배려와 진심으로 대합니다.
글쓴이님 같은경우에 서로의 관계가 불안정한 상태인것같은데.. 진지하게 서로 이야기를 해보는게 중요하지 않을까요?
제가 대신경님이었다면 이 여자가 날 별로 사랑하지 않는구나 라고 생각했을것같아요
이게정말 중요한말인거같아요
바쿠자님 말이 팩트임 진심 내말을 대변해주는거같아요
대신경 [글쓴이] 08.14 05:32  
일단 대화를 하라.. 이거네요 ^^
진솔한 의견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3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바쿠자 08.14 06:10  
대화가 결국 만능key 가 아닐까요
언어로 대화, 그리고 몸의 대화에서요.. 몸의대화는 할수없으니 언어의 대화로 해결해보는것뿐이 안남았네요ㅎㅎ
을의 태도도 참~ 중요합니다. 지금 처한 을의 상황에 날 내팽겨두고 너무 오래동안 그상황에 적응시켜버리지 마세요.
갑에게 이걸 인식시켜주는건 을의 임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 지금 연애에선 내가 을이야, 넌 갑이지. 내가 널 항상 배려해서 져주고 있어, 감정도 많이 받아주고있지.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넌 나에게 함부로 대할수는 없어! 내가 하는 희생과 헌신에 너도 감사하는 자세를 가져야해!" 라는걸 상대에게 간접적으로 인식시켜줘야해요. 성숙한 사람이 아니라면 이걸 꼭 인식 시켜줘야 압니다.

상대가 날 함부로 대할땐 애정어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의사표현을 확실하게 하세요.
"난 널 정말 사랑하고있어. 지금 내가 하는 행동이 화나고 과해보여도 널 사랑한다는 사실엔 전혀 변함이 없어. 하지만 난 니가 날 배려하지 않는것같아서 화가나." 라고요. 상황에 따라 현명하게 잘 말하셔야 할거같아요.

이렇게까지 말했는데 내가 뭘 배려 안했다고 그래! 하면서 여자가 화를 낸다면.. "넌 지금 니 자신만 신경을쓰고있어. 선을 넘었어! 난 널 아직도 많이 사랑하지만 너의 그태도는 잘못된거야. 그래 니가 잘못을 깨우치고 용서를 빌생각이 있다면 내가 받아줄게. 연락 기다리고있을게" 하고 그 자리를 떠나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여자가 연락을 안한다면.. 결국 아닌 여자였겠지요. 자기 자존심만 챙기는. 그렇다면 그때 헤어지는것이 현명하다봅니다. 역시 어려운연애 ㅜㅜ

건강한 연애 하시길 바랄게요!
대신경 [글쓴이] 08.14 06:17  
감사합니다..
상담수수료라도 드리고싶은 장문이네요 ㅎㅎ
로딘 08.14 06:23  
갑을이 갈리는 연애는 좋은 연애는 아닌거같네요..
극복
의정부당 08.14 06:51  
을의연애정말지치지요ㅜㅜ
아파치 08.14 07:30  
힘내세요~
을님들 뽜이팅입니다^^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3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투투 08.14 07:59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혼자만 애타는 상황이시네요 ㅜㅠ
아수쓰 08.14 08:13  
갑과을이 나누어지는순간 그건 행복한 사랑이 아닙니다
힘든사랑이죠
쉬엄쉬엄하세요 아닌건 아니더라구요
베스토 08.14 08:30  
을의 연애 해보는데까지 해보고 나중에 헤어지면 더 후회없긴하더라구요 ㅋㅋㅋ 전 헤어진여친이 먼저연락도오던데..
유리가면 08.14 08:35  
좋아하는건 좋아하는거지 니가 더하고 내가 더하고... 일하는거 아니자나요 이걸 구지나눌수가없어요...

데이트나 약속을 먼저잡는거가 아쉬운부분이라면
여친님도 여친님나름대로 아쉬운부분들이 있을꺼에요 그럼 여친님도 을의연애를 하고있는걸까요??

그냥 서로 아쉬운부분을 말하지않은거뿐이에요 언제한번 탁터놓고 말해보세요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8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옌옌 08.14 08:49  
여자친구에겐 대신경님은 시간을내서 보고싶은 사람이 아닌거같네요
수몽 08.14 08:59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결국엔 아무리 좋아했어도 못버티더라구요..
처음엔 남자들이 을이지만 시간이 가면 갑으로 바뀔 수 있죠. 조금만 힘 내면 됩니다.
솔아잉 08.14 09:30  
여친분이 바쁘거나 남자친구에게 얻는 관심과 애정을 다른곳에서 받을수있어서 그럴수도있어요 저건 안변합니다 님이 적응하시던가 아니면 더 스트레스 받기전에 헤어지셔야함..

축하합니다! 랜덤 증정 포인트에 당첨되셨어요! 증정된 포인트는 3점 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Oliverwyman 08.14 09:56  
정확하게 50대 50인 연애는 없더라고요.
더 좋아하는 쪽이 을은 맞는데 갑과 을이 자주 바뀌는게 일반적인 연애더라고요. 한쪽만 계속 을이다?? 사실상 그건 노예나 다름없다고 봅니다.
솔바람길 08.14 09:58  
이상황 오래 가면  감정도  식고 허탈하고 헤어지는 수순으로 ㅠㅠ 지금이라도 말하세요. 표현좀 관심좀 달라고. 말하기전까진 모를것입니다
둑흔둑 08.14 10:05  
ㅜㅜ
저도 일방통행 사랑만 해왔지만 진짜 이건 할게 못됩니다ㅠ
헤어진지 5달은 지난 지금도 저는 아직 여자친구를 기다리지만 전 여자친구의 마음은 1도 없는걸 알아요.
근데도 기다립니다.. 하..ㅠㅠ
자존감 회복을 위해서라도 다른 연애를 해야하는데 마음대로 되질 않아요..

제목
글읽기 YP 글쓰기 15 YP 덧글쓰기 YP 추천 YP